제작관련 > 한페이지

한페이지는 달빛창작소에서 운영하는 반응형 원페이지, 랜딩페이지 전문 브랜드입니다. 과정과 결과로 증명하는 브랜드 디자인 맛집 :) 초기 브랜딩부터 홈페이지 제작, 유지보수, 마케팅, 콘텐츠 제작까지 막힘없이 해내는 놀라운 추진력, 경쟁력있는 디자인, 번개같은 피드백, 신들린 처리능력으로 압도적인 퀄리티의 결과물을 제공받으실 수 있어요. 의뢰하지 않으셔도 좋으니 일단 두드려 보세요! 고객의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실력을 갖추고 있어요!
자주묻는질문

단순복사는 샘플사이트를 그대로 복사 해 드리는 옵션입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해야 하며, html, css, javascript, 포토샵 등 전문지식이 가능하신 분께 추천 해 드립니다.


빈페이지 세팅은 고객께서 보내주신 자료를 토대로 메뉴, 메인비주얼, 로고, 푸터 정보 등을 교체 해드리고, 서브페이지는 빈페이지로, 게시판은 요청하신대로 세팅 해 드립니다.

디자인은 어느정도 가능하나 html 변경이 어려우신 분들께 추천드리며, 저희가 세팅 해 드린 후 고객께서 이미지로 교체하시면 됩니다.


디자인 맞춤 세팅은 고객께서 보내 주신 자료를 토대로 html 및 서브페이지까지 변경 해 드리는 옵션입니다. html 코딩작업이 어려우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단순복사는 영업일 기준 1일내로 처리 가능합니다.

빈페이지 세팅은 3일내로 처리 가능합니다.

디자인 맞춤 세팅은 자료양에 따라 보통 5!7일 간의 작업기간이 소요됩니다.

상품을 구매 해 주시면 배정된 담당자가 연락드리며 기존 일정을 고려하여 작업완료일을 별도로 안내 해 드립니다.

사무실 방문상담이 가능하나,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수칙으로 인해 비대면 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방문 전에 꼭 먼저 연락주시면 미팅 가능한 시간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통상 언어당 국문 홈페이지의 50%의 비용이 추가됩니다.(여러 언어인 경우, 협의 가능)

현재 카페24 스마트디자인 쇼핑몰은 가능하나 홈페이지 빌더에서는 기능이 지원되지 않아 제작이 불가능합니다.

별도의 상담이 필요한 부분이니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유지보수는 정기 유지보수와 건별 유지보수로 나뉩니다.

홈페이지의 "유지보수" 메뉴에서 안내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범위에 따라 견적이 상이할 수 있으니 별도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디자인진흥원 인증 산업디자인전문회사